미해군은 수상전투를 위해 훈련되고 준비된 병역으로 부상했습니다. 해군이 커짐에 따라 함대에 천천히 추가되는 많은 선박이 있었습니다. 그 역사를 감안할 때 많은 사람들은 미해군에 입대하면 배에서 복무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미해군에서 선원으로 봉사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군 입대를 고려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배, 보트 또는 잠수함에서 복무하는 것이 걱정됩니까? 이것은 해군에 입대하는 많은 사람들의 우려입니다. 수영을 잘 못하거나 쉽게 배멀미를 하기 때문에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진실은 해군이 훈련 또는 배치 중에 많은 선원의 본거지인 수백 척의 해상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해군에는 또한 많은 지상 기반 기지, 기지 및 작전이 있습니다.
군인들 사이에서 대중적인 믿음은 육군이 해군보다 더 많은 함선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군이 공군보다 더 많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세상의 본질은 변화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군대의 개별 구성원의 구체적인 임무도 변하고 있습니다.
선박은 지난 세기에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몇 중국배대지 년 전만 해도 수백 명의 선원이 필요했을 수도 있는 대형 선박은 이제 12명 이상의 선원으로 성공적으로 유인될 수 있습니다. 다만 해군 운용의 물류적 측면은 높아졌다. 이로 인해 인력과 인력이 수상 전투에서 육상 물류로 이동했습니다.
보급품, 서류 작업, 의료 기록 등을 관리하는 것을 포함하여 병참 작업에 종사하는 인원으로 구성된 해군 기지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기지를 순찰하는 해군 보안 팀, 전기 기사 및 seabeas(건축가)와 같은 기지 운영의 물리적 및 기술적 측면을 처리하는 선원을 갖게 됩니다.
또한 지상 작전에 배치되어 ‘흙수저’라는 별명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즉, 육지에 배치된 해군 수병. 배에서 하는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해당 분야에서 일하게 되지만 배포 중에는 배를 밟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쿠웨이트와 아프가니스탄의 뜨거운 사막부터 극지방 근처의 얼어붙은 풍경까지 어디든 주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여러 부서의 구성원이 함께 작업해야 하는 많은 군사 작전이 있다는 것입니다. 육군, 공군, 해병대 또는 해안 경비대 기지에 배치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이 군대에 입대를 고려하고 있다면 내 무료 전자책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10가지 간단한 팁으로 ASVAB 점수 올리기”